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년 1월부터 달라지는 토스신용카드 혜택
    금융/토스 toss 2020. 12. 25. 06: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토스신용카드를 보유한지도 이제 거의 반년이 다되어갑니다. 신청당시 제가 토스신용카드의 혜택이 바뀐다는 것을 알고 있긴 했습니다.

     

    저는 주로 달라진다고 하면 전 주로 좋은 인상을 받는데 확인해보니 네 사실상 개악입니다.

     

    어느정도로 심해졌냐면 이번에 캐시백을 받으면 카드해지를 아예 하기로 결심할 정도입니다.

     

    기존 토스카드의 혜택 중 제가 사용하고 있었던 유일한 혜택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해외이용시 3% 캐시백이었는데 이번에 사라졌습니다.

     

    우선 이번에 바뀐 혜택들 내용들부터 보기로 하겠습니다

    기존에는 전월사용금액에 따라서 캐시백을 차등 지급했는데, 이제는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만원 미만 결제시 0.5%, 만원 이상 결제시 1%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문제는 지난 혜택의 최대 캐시백이 1.5%였는데 얼마를 쓰든 최대가 1%가 되어버렸습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교통, 통신에 대하여 최대 5000원까지 20%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왜 바뀐 혜택에 들어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원래도 있었던 내용입니다.

     

    이게 전부입니다.

     

    제가 이번달에 아마존에서 32000엔짜리를 하나 직구해서 다음달 혜택까지 사용하고 해지할지 생각중이긴 합니다만, 해외사용 메리트를 잃어버린 저로써는 이미 카드상품교체 생각이 가득합니다. 하나카드나 국민카드에서 해외사용에 득이 되는 카드를 찾아 새로 발급할까 생각중입니다.....

     

    이상 제주살암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