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렴하고 빠른 최고의 VPN, Nord VPN 가입하기
    IT리뷰/인터넷 2020. 5. 19. 14: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암입니다.

     

    오늘은 Nord VPN을 가입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려 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두르다보면 VPN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저는 무료 VPN보다는 유료 VPN을 강력히 추찬드립니다. 무료보다 속도가 훨씬 빠르고 안전하고 선택할 수 있는 국가가 많으며, 고객서비스가 잘 되있습니다. 유료VPN중에서는 항상 Express VPN과 Nord VPN이 1, 2위를 앞다투고 있습니다. 저는 둘중에 어느 것이 좋다고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Express VPN은 작년에 설명했으니 올해는 Nord VPN으로 설명하려 합니다.

    2019/02/03 - [IT리뷰/인터넷] - 최고의 VPN서비스, Express VPN 가입하기 (30일 무료 링크)

     

    Express VPN과 Nord VPN을 비교하는 내용은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쨌튼 아래의 링크로 들어갑니다.

    NordVPN 가입하기

     

    NordVPN | Online security for everyone

    Protect your online traffic with cutting-edge technology.

    nordwebsite.net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저 핑크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NordVPN이 지금만 할인제공 이런식으로 홍보를 하고 있긴 한데, 항시로 할인하고 있으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은 플랜선택입니다. 당연히 길게 선택할수록 가격면에서 유리합니다. 참고로 3년 플랜이 아니라면 30일 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플랜을 선택하면 결제 화면이 나옵니다. 맨 위에 이메일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Amazon Pay는 기회가 될때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다음은 결제수단 선택입니다. 제가 여기서 감탄한 것이 있는데, 바로 국내 신용카드 결제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이건 다른 VPN서비스에서는 본적이 없는 서비스입니다. 신한, 삼성, 현대, 국민, 하나 중 한 카드사를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게 무슨뜻이나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단 소리입니다.

     

    결제가 달러로 되어서 환율 적용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지만, 어쨌튼, 한국 신용카드 브랜드를 지원한다는 것은 상당한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국내카드를 지원하긴 해도 씨티, 농협, 비씨가 없는 것은 아깝네요. 저는 씨티글로벌월렛 체크카드로 달러계좌 결제를 할 예정이여서 하나 아래의 신용카드를 선택했습니다.

     

    신용카드 이외에는 아마존페이(Amazon Pay), 페이팔(PayPal), 알리페이(Alipay), 유니온페이(UnionPay),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의 암호화폐 결제가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 저기 위에 국가를 대한민국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우편번호 입력에서 막힙니다. 국가를 다르게 설정했다고 가격이 더 붙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자, 마스터 등으로 결제할 때 짜증나는 점이 있는데, 바로 3D결제를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크롬 시크릿모드에서 결제하시는 분들은 TouchEn이랑 INISAFE를 시크릿 모드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3D 결제를 해주면 카드사에서 결제가 되었다고 문자가 날라옵니다.

     

    다음에는 이렇게 이메일을 확인하라고 넘어옵니다. 아까 입력한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이렇게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라는 이메일이 옵니다. Set Password and Activate Account를 눌러줍니다.

     

    여기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계정이 활성화됩니다.

    비밀번호재설정을 하면 이 화면으로 넘어오면서 VPN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치화면이 나오고 설치까지 다 끝나서 다시 프로그램을 켠다면 이렇게 나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로그인하면 CyberSec을 켤것인지 물어보는데 저도 이게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X버튼을 눌렀습니다. 안켜도 사용에는 문제 없습니다.

     

    이렇게 가입과 실행까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원하는 로케이션을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Express VPN vs Nord VPN을 주제로 포스트를 써보도록 하죠 이상 제주살암이였습니다.

    Nord VPN 가입하기

     

    특별한 NordVPN 3년 혜택, 절대 놓치지 마세요!(70% 할인) | NordVPN

    Enjoy 3 years of Ultimate Privacy and Online Security for only $3.49/month!

    nordvpn.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