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카드 ZERO Mobile Edition 2 포인트형 신청 및 개봉
    금융/국내은행, 증권사, 금융서비스 2022. 10. 14. 17: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암입니다.

     

    며칠 전이였죠, 현대카드가 애플페이에 등록이 되어버린 초유의 사태가 있었습니다. 애플페이 관련한 뻘글(?)은 아래 접은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아사모캡쳐

    지갑 앱에 현대 아멕스 카드가 등록이 되었다고 합니다(몇시간 후 다시 삭제됨). 물론 이번에 직접 출시한다면 모든카드가 등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아멕스가 등록이 되었으니 아멕스로 신청해봤습니다.

    혹시라도 애플 PLCC가 출시하면 그때 교체 발급받을 생각입니다만, 솔직히 애플카드는 안들어올 것 같습니다.

    어쨌튼 애플페이 카드가 나오면 그때 바꿔주기로 하고 진입장벽이 낮은 카드 중 하나인 현대카드 ZERO를 신청했습니다. 현대카드가 혜택이 좀 많이 안좋아서 쓸만한 카드가 별로 없지만 그래도 사용해보고 싶다면 제로 시리즈나 네이버카드를 추천합니다.

     

    제로 모바일 에디션 2 포인트형 카드의 혜택은 아래 접은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모든 가맹점에서 1% M포인트 적립

     

    모바일 필수 영역 2.5% M포인트 적립

    -온라인쇼핑몰: 지마켓, 옥션, 네이버쇼핑, 11번가, CJ온스타일, GS숍, 인터파크, SSG닷컴, 롯데ON, 현대Hmall

    -소셜커머스: 쿠팡, 티몬, 위메프

    -온라인배달(현장결제 제외):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마켓컬리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오프라인 제외)-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디지털콘텐츠(앱스토어 결제 제외)-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지니, 리디북스, 교보ebook

    -이동통신 3사: 알뜰폰 및 선불폰, TV, 인터넷 제외

     

    현대/기아 신차 구매시 1.5%적립(겨우?)

    GS칼텍스 리터당 60M포인트 적립

     

    현대카드는 현대카드앱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약관 동의를 해줍니다. 선택 약관동의는 이용한도 상향만 체크했습니다. 다음은 연간소득과 신용점수 정보 제공입니다.

    아래로 스크롤하면 결제일자 선택이 있습니다.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금액을 결제하려면 12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단계는 휴대전화 본인인증입니다.

     

    다음은 영문명 선택 및 국제브랜드 선택입니다. 국제브랜드와 국내전용의 연회비는 동일하니 국제브랜드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국제브랜드는 DCC차단을 적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수수료가 덜나옵니다.

    다음은 은행 및 증권사 연결입니다. 평생번호는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다음은 ARS인증입니다. 인증이 되면 자동납부 동의가 완료됩니다.

    다음은 이용한도 및 리볼빙 신청 여부입니다. 리볼빙은 따로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자택주소 및 자금 원천, 거래목적 확인입니다. 자택주소는 KCB에 등록된 정보로 간단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카드를 수령할 곳과 명세서 수령방법, 비밀번호를 설정해주면 됩니다.

    마지막 단계입니다. 정기결제 설정입니다. 저는 KT정기결제를 신청했습니다.

     

    이제 끝입니다. 신청버튼을 누르면 바로 카드발급이 되는지 아니면 추가서류를 더 내야하는지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직장인이 아니다보니 추가 서류인증이 필요했는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문자로 세개 중 하나를 첨부해서 보내야 하는데 보낼 수 있는게 없었습니다. 1. 보험이 있고 6개월 이상, 90만원 이상 납부했지만 신청자가 제가 인정되지 않고, 2. 국민연금은 납부하지 않으며, 3. 자동차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애초에 저는 예적금으로 인증하려고 했어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는데, 심사팀으로 연결이 안된다고합니다. 심사팀과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은 서류를 24시간 동안 제출하지 않아서 안내전화를 받아보는 것 밖에 없다고 합니다. 저때 금요일이여서 3일 기다릴 생각을 하니 짜증이 나서 그냥 예적금 서류를 제출했는데, 통과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적금이나 주식 등으로 인증하실 분들은 일단 제출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더 보완할 게 있다고 전화가 오면 그때 보완해주면 됩니다.

     

    참고로 현대카드는 카드 수령전에는 카드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 다만 현대카드 앱을 통하면 간편결제 등록은 됩니다.

     

    그렇게 며칠을 다시 기다려서 드디어 현대카드를 수령했습니다.

    뒷면이 더럽게 찢어집니다.

     

    현대카드답게 아멕스임에도 컨택리스를 넣어줬습니다. 제가 롯데카드에서 아멕스를 발급받을 때에는 안넣어줬는데, 여기에는 넣어줬습니다.

     

    이렇게 카드를 발급해봤습니다. 애플페이가 빨리 들어오길 바라며 이상 제주살암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