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타르항공 학생 멤버쉽(스튜던트 클럽) 가입하기
    IT리뷰/인터넷 2021. 1. 29.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암입니다.

     

    며칠전 페이스북을하다 카타르항공에서 학생용 계정(스튜던트 클럽)을 가입하라고 계속 광고가 떠서 한 번 가입해봤습니다. 아직 중동권에 가보지는 않았지만, 추후에 이용할 때 스튜던트 클럽에 좋은 것이 많아서 가입해봤습니다.

     

    스튜던트 클럽 혜택은 항공편 특별운임(첫번째 10%할인 두번째 15% 세번째 20%), 초과 수하물 허용한도(10KG초과 또는 하나 더), 편리한 날짜변경, 졸업시 프리빌리즈 클럽 티어로 업그레이드(스튜던트 매년 1회 이상 여행시), 기내 무료 슈퍼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용해보지는 않았지만 혜택으로는 매우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히 기내 무료 와이파이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스튜던트 클럽에 가입하고 경품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단 거주국가가 한국이어야 하고 2월 28일 까지 진행됩니다.

     

     

    저는 페이스북을 통하여 가입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있는 개인정보를 토대로 일부 내용이 자동 입력됩니다. 페이스북으로 가입하면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페이스북으로만 로그인 해야 된다는 뜻입니다.

     

    이름도 페이스북에 입력 된대로 등록이 됩니다. 그래서 이렇게 한국어로 입력될 수도 있습니다. 여권에 나타난대로 영어로 바꿔서 입력해야됩니다.

     

    그 다음은 거주국가 입력 및 대학교 입력입니다. 대학교 이름을 영어로 입력하고 가장 가까운 공항을 선택해야됩니다. 한국은 인천공항 밖에 없습니다. 인천공항을 선택하고 졸업예정년월, 학생증이나 입학허가서를 업로드 하라고 합니다. 저는 영문 재학증명서를 업로드했습니다.

     

    다음은 프로모션 수신 동의입니다. 저는 비동의했고 비동의해도 가입 가능합니다. 맨 아래는 동의를 해야됩니다. CAPTCHA까지 하면 임시로 등록이 됩니다.

     

    그 다음에는 이메일로 활성화 링크가 날라옵니다. 이때 멤버쉽번호가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 빨간색으로 가린 부분이 멤버쉽번호입니다. 아래로 내리면 활성화 링크가 있습니다.

     

    활성화 링크로 들어가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쿠키안내 때문에 가려졌지만, 아래로 스크롤하면 소셜로그인이 나옵니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면 이렇게 멤버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이름 밑에 적혀져 있습니다. 지금은 가린 상태입니다.

     

    스튜던트 클럽 멤버쉽 이름이 버건디인가 봅니다.

     

    카타르항공 한국지역으로 들어가서 로그인하면 프로모션 내용이 맨 앞에 뜹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최대 경품은 왕복항공권입니다. 근데 받는다 하더라도 언제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카타르항공 스튜던트 클럽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카타르 항공으로 부터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상 제주살암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