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일한 아시아나 BC체크카드, 우체국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하이브리드)체크카드
    금융/카드, 신용점수 2020. 5. 5. 1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암입니다.

     

    제가 이번에 들고온 카드는 우체국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입니다.

     

    제가 이 카드를 발급받게 된 이유가 있습니다. SC은행 360리워드를 아시아나 마일로 전환하야 되는데, 전환하려면 BC카드 계열 아시아나 카드가 있어야 된다고 합니다(SC은행에서 발급받은 카드가 아니여도 됨). 그래서 제가 찾고 찾다가 이 카드를 발급했습니다. BC체크카드 중 아시아나는 이 카드가 유일했습니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안뜨고, 나머지 아시아나 BC카드 제휴 은행들은 전부 신용카드로만 발급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포스트페이 앱을 통하여 발급받았습니다. 발급받는 과정은 캡쳐를 안했으므로 생략하겠습니다.

     

    우체국은행에 가보면 카드 타입이 두가지가 있는데, 혜택은 똑같습니다. 단지 하이브리드냐 아니냐입니다. 하이브리드가 아닌 카드는 교통카드를 달지 않는 것 같습니다. 포스트페이에서 후불교통카드 여부도 물어보지 않더라고요. 어차피 교통카드 체크카드는 많아서 상관이 없긴 합니다.

     

    이 카드는 타인 수령도 가능합니다. 단 타인 수령시 카드 활성화를 해주어야 합니다.

     

     

     

    우편물이 매우 얇습니다. 열어보니 상품 설명서나 약관등의 종이는 없고 카드종이만 있어서 그렇습니다.

     

     

     

    깔끔하게 뜯겨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네 주요서비스는 여기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모든 혜택은 전월실적이 30만원일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체국에서 소포결제를 할때 우체국 카드를 쓰긴 합니다만, 30만원 채우기는 턱도 없습니다. 브랜드는 마스터카드로만 발급 가능합니다.

     

     

     

    이 카드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름 밑에 아시아나 회원번호가 적혀있습니다. 못믿으시겠다면 본인 아시아나앱을 열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타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권 예매를 할때, 아시아나로 마일리지 적립을 할떄 결제하면서 회원번호 확인하기에는 매우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뒷면입니다. 한가지 특이한 점이 있었습니다. 보통 CVC는 사인 란에 위쪽 상단에 조그맣게 적혀있는게 일반적인데, 카드번호 옆에 나란히 세자리로 적혀있었습니다. (국내최초 19자리 마스터카드번호) 어쨌튼 아멕스카드가 아니므로 헷갈리지 마시고 잘 적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