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민카드 노리체크카드 펭수 에디션
    금융/카드, 신용점수 2020. 3. 10. 18: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암입니다.

     

    제가 아주 오랜만에 리브메이트에 들어갔는데, 3개월 이상 국민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이 펭수 노리체크카드를 발급받아서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1만 포인트리를 준다는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이 포인트리를 받으면 아시아나 포인트로 전부 전환시킬 계획입니다.

     

    어쨌튼 펭수 노리체크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리브메이트앱을 실행해야 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발급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1만 포인트리를 받지 못할 가능성이 크므로 리브메이트앱에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리브메이트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URL을 따라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https://m.liivmate.com/appDw 

     

    생활을 바꾸는 새로운 플랫폼, Liiv Mate

    지금바로 Liiv Mate 설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www.liivmate.com

    추천인 코드 C6N45를 입력하시면 2000P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20.05.31)

    맨 처음 배너부터 펭수 노리체크카드 배너가 있습니다. 배너로 들어갑니다.

    발급받는 것은 3월내로 발급받아야 하고 사용은 4월 중순까지 10만원을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에 체크카드가 두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저 위에있는 것이고 다른 하나가 있는데 바로 제가 발급받은 것이죠.

     

    참고로 결제계좌는 국민, 신한, 농협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국민카드가 배송되었습니다. 금요일에 신청해서 화요일에 도착했으니 약 3영업일 정도 소요되었네요.

    뒷면이 살짝 뜯어져 있는데 뭐 어떤가요, 카드만 안 없어지면 되지.

    안에 내용물을 열어보면 이렇게 펭수 노리체크카드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농협계좌를 연동했습니다.

    그리고 펭수 스티커도 줍니다. 2020 수능완성이후로 볼 일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여기서 보네요...

    두번쨰 디자인은 민트색 배경에 펭수 이모티콘 9개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마음에 들어서 이 디자인으로 신청했습니다.

    펭수 노리체크카드는 국내전용밖에 없어서 9로 시작되는 카드번호가 발급됩니다. 그리고 모든 국민카드가 그렇듯, 카드번호와 CVC번호는 뒤에 적혀있었습니다. 후불교통카드를 신청해서 payOn마크도 볼 수 있습니다.

     

    카드혜택은 일반 노리체크카드와 같습니다.

     

    전월이용실적 20만원 이상 30만원 이상 5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월간통합할인한도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대중교통(지하철/버스) 10% 청구할인(2만원 한도)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월 2500원 할인 (전월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자동이체금액 5만원 이상 시 할인, 월 1회)

    -CGV 35% 환급할인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영화티켓 이용 분까지 할인)

    -아웃백, VIPS 20% 환급할인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원 이용 분까지 할인)

    -스타벅스 20% 환급할인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이용 분까지 할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현장예매 50% 환급할인 (3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원 이용 분까지 할인)

    -GS25 5% 환급할인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이용 분까지 할인)

    -교보문고 5% 환급할인 (건당 2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원 이용 분까지 할인)

     

    이렇게 보면 어렵죠? 국민카드 앱을깔면 그냥 내가 얼마나 할인이 가능한지 알려줍니다.(국민카드 광고 아닙니다!)

     

    아마 이 이벤트 이후로 노리체크카드를 없앨 것 같긴 합니다만, 일단 한달간은 열심히 써볼 계획입니다.

     

    이상 제주살암이었습니다.

    로그인하시지 않아도 댓글을 다실 수 있고, 좋아요를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주살암을 구독하여 포스트를 제일 먼저 받아보세요!

    Express VPN 가입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