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오미 미지아 멀티탭 6구 + 3USB (11.11광군제 특가)
    IT리뷰/기기 2018. 11. 26. 00:59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샤오미 멀티탭 구매하기

     

    15468.0₩ 30% OFF|원래 샤오미 전원 스트립 2.1A 빠른 충전 3USB 확장 소켓 6 콘센트 소켓 어댑터 미국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안녕하세요 제주살암입니다.

     

    며칠 전에 제 집으로 중국에서 온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제가 11월 11일에 광군제 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4개를 주문했고 총 33달러 정도가 나왔습니다. 

    11월은 말은 살찌는데 왜 제 지갑은 살이 안찔까요....

     

    참고로 다 전자기기입니다.

     

    남은 3개중 하나는 현재 제주에 있다고 하니 아마 월요일이면 도착할 것 같네요.

     

    그럼 네 물건 중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샤오미 미자아 멀티탭입니다.

     

    샤오미 멀티탭은 6구에 USB 3개를 택했습니다. 앞으로 꽂을 일이 많아질 것 같았습니다.

     

    가격은 원래 17달러에서 광군제 특가로 14달러에 구매했습니다.

     

    보시면 중국어로 뭐라고 적혀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날아온 제품이 확실한 거 같네요. 이쪽은 중국에서 붙인 송장같네요.

     

     

    반대쪽은 우리나라 택배회사에서 붙인 송장입니다. 그런데 무슨 주소를 군데군데 다 적어놨는지 모자이크하기가 진짜 힘들었습니다.

     

    이제 개봉해보겠습니다.

     

    이게 바로 샤오미 미지아 멀티탭입니다. 그런데 포장상태는 매우 불만이였습니다. 박스가 다 눌렸습니다.

     

    이렇게 보존상태는 별로였습니다. 아무리 중국에서 날라왔다고 해도 심각하네요... 좋은 포장상태를 원하신다면 돈을 더 주고 국내에서 구하시는 것도 나쁘진 않은거 같네요.

     

    저는 배송이 느려도 상관없고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을 택했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샤오미가 가전제품에는 미지아 로고를 사용하는 거 같네요. 솔직히 잘 만든 로고라고 생각됩니다.

     

     

    상세정보는 중국어로 적혀있었습니다. 뭐라는지는 몰라도 확실히 보이는 것은 최대 250V까지 지원한다는거네요.

     

     

    개봉해보면 멀티탭이 선과함꼐 고무줄로 묶여있고 비닐안에 포장되어있습니다.

     

     

    비닐을 벗겨보면 플러그 부분이 마개로 감싸져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러그는 웬만하면 다 꽂을 수 있게 보이네요. 우리나라 플러그, 미국 플러그, 호주플러그, 유럽 플러그 등을 꽂을 수 있습니다.

     

     

    플러그 부분에 Mi표시가 없어서 당황했습니다.

     

     

    여기 플러그 부분은 3개입니다. 저는 이 부분을 자르고 다이소에서 우리나라 플러그를 구입한다음 붙이려고 합니다. 개조에 관한 내용은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우리나라 플러그를 꼽아봤습니다. 조금 뻑뻑하게 들어갑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 플러그 보다는 유럽 플러그에 맞춰져있기 때문입니다.

     

    유럽 플러그는 우리나라 플러그 보다 단자가 얇습니다. 그래서 만약 해외사이트에서 물건을 구매하실 때 플러그 유형을 물어보신다면 KR플러그로 해야됩니다. 만약 KR플러그가 없다면 그냥 US나 JP로 선택해서 변압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제주살암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샤오미 멀티탭 구입하기

     

    로그인 하시지 않아도 댓글을 다실 수 있고, 좋아요를 누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