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달 3300원으로 OTO 일본 전화번호 만들기(일본라인 인증가능)
    IT리뷰/애플리케이션 2018. 11. 10. 16:09
    반응형

    Express VPN 가입하기


    (2019.02.27수정)

    OTO에서 2019.02.26을 기준으로 착신번호 발급 서비스를 중단하였습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맨에 찾아뵙습니다.


    오늘은 OTO 글로벌 국제전화라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일본 착신번호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려 합니다.


    우선 OTO 글로벌 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시면 메인화면이 이렇게 뜹니다.


    많은 분들이 계속 저처럼 안나오고 다른 화면이 나오신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OTO '무료' 국제전화가 아닌 OTO '글로벌' 국제전화입니다. OTO앱이 두 개 있으므로 헷갈리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맨 위에 오른쪽에 있는 더보기로 들어갑니다.


    착신번호로 들어갑니다.


    착신번호 구매로 들어갑니다.



    착신번호 발급 - 상품을 선택합니다. 번호가 30일밖에 없어서 매달 갱신해야하는게 불편합니다.


    상품을 선택하면 대한민국 착신번호가 나옵니다. 저기 대한민국 옆에 있는 파란 버튼을 눌러줍니다.


    국가를 일본으로 설정해줍니다.


    원하시는 번호로 선택합니다. 그런데 보니까 다 03636541로 시작하고 끝에 두자리만 다릅니다. 착신번호가 100개 밖에 없나봅니다...


    여기서 원하는 결제수단을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국내카드가 아닌 마스터카드로 결제했습니다.


    자신의 카드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여기서 더 아래로 스크롤하시면 국내카드로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모든카드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 주사용 카드가 씨티카드인데 씨티카드를 사용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스터카드로써 결제했습니다.


    저는 국내카드보다 국제카드로 결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중에 보니까 3003원만 결제되었습니다.


    결제까지 다 하시면 일본번호 발급이 끝났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한가지를 더 설정해주셔야합니다. 바로 발신번호 설정입니다.


    아까 이 화면에서 이번엔 발신번호로 들어갑니다.


    여기로 가시면 본인의 한국 전화번호하고 방금 발급받은 일본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여기서 일본번호로 설정하시고 적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 OTO전화번호가 좋은게 일본 050번호를 발급받을 때 이제는 일본 전화번호로 인증을 해야되는데 이 OTO번호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이에대한 방법은 다음번에 설명드리겠습니다.


    (2018-11-15수정)

    2018/11/15 - [IT리뷰/애플리케이션] - 일본라인 인증받기 (OTO 번호)


    일본라인 인증방법은 여기로 들어가세요.


    이상 제주살암입니다.



    로그인 하시지 않아도 댓글을 다실 수 있고, 좋아요를 누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더 나은 블로그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후원계좌 : 신한 제주살암 110-498-19645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