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고의 VPN서비스, Express VPN 가입하기 (할인 링크)
    IT리뷰/인터넷 2019. 2. 3. 16: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암입니다.

     

    오늘은 제가 써본 VPN 서비스 중 가장 최고인 VPN서비스, Express VPN을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우선 이 포스트를 보고 계신다는 것은 VPN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계신다고 생각됩니다.

     

    혹시 모르신다면 맨 아래로 스크롤 하신 다음 구글 검색창에 '가상사설망' 이라고 검색하시고 오기 바랍니다.

     

    제가 익스프레스 VPN을 최고라고 하는 이유는 VPN에 연결한 다운로드 속도가 VPN을 연결하지 않았을 때의 다운로드 속도보다 빠르기 때문입니다. 맨 마지막에 다운로드 속도를 비교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해외 커뮤니티에서도 ExpressVPN을 가장 빠른 VPN이라고 꼽을 정도입니다. 확실히 무료 VPN 서비스 보다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익스프레스 VPN에 접속합니다.

    Express VPN 가입하기

     

    VPN 특별 할인 | ExpressVPN

    ExpressVPN 12개월 무제한 액세스 요금제를 구입하시면 추가 3개월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ww.expressvpn.com

     

    위 링크로 접속하셔서 가입하시면 3개월 추가 할인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ExpressVPN 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합니다. 1개월, 6개월, 12개월이 있습니다. 기간을 더 오래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집니다.

     

    그 다음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결제수단을 선택합니다. 이메일 주소는 후에 로그인 할 아이디이므로 잘 기억하셔야 합니다.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페이팔, 비트코인, 알리페이, 유니온페이, 웹머니등 여러가지를 지원합니다. 단, 비트코인과 알리페이를 제외하고는 전부 달러로 계산됩니다.

     

     

    저는 비자 체크카드로 결제했습니다. 참고로 유니온페이는 <기타>에서 결제하셔야 합니다.

     

    2018/08/23 - [금융] - 하나 VIVA + 체크카드, 해외 수수료의 끝판왕

     

    제가 사용한 카드입니다.

     

    다 입력하면 가입완료 화면이 뜹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캡쳐를 못해서 말로 설명하겠습니다.

     

    다음을 누르면 비밀번호를 생성해줍니다. 비밀번호는 영대문자+영소문자+숫자로 총 8자리 입니다. 나중에 바꾸실 수 있습니다.

     

     

    위에 <내 계정>을 누르면 로그인이 나옵니다. 아까 입력한 이메일과 발급 받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로그인하시면 이렇게 가입한 정보가 나옵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동그라미한 곳에서 활성화 코드를 복사하세요. 이유는 나중에 설명드리겠습니다.

     

    제가 정액제의 만료 날짜에도 밑줄 쳤는데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이 익스프레스 VPN을 어제(2019.02.02) 가입했습니다. 그런데 처음에는 정액제가 3월 1일에 만료된다고 나왔습니다. 제가 30일 계정을 가입했는데 3월 1일 까지만 나오니까 이에 대하여 불만이 생겨서 상담원과 라이브 채팅을 통해 이틀 연장하는데 성공했습니다.

     

    2월은 28일만 있으니 그렇게 계산되었다고 합니다. 만약 2월에 이 포스트를 보고 계신다면 28일만 제공하지 않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채팅으로 이렇게 영어로 대화를 나눴습니다. (반말 주의)

     

    제주살암 : 안녕, 나 방금 너네 30일 이용권을 샀어. 그런데 3월 1일까지만 제공하는 것에 대하여 컴플레인을 걸고 싶어. 지금은 한국시간으로 2월 2일이야(구입시간 오전 10시). 그럼 3월 3일까지 되야해. 나는 이 이틀 손해에 대하여 환불받거나 연장하고 싶어.

     

    상담원 : 안녕 내 이름은 A야. 알았어, 내가 너의 계정을 확인해보게 너의 계정을 알려주겠어?

     

    제주살암 : 내 계정은 (이메일 주소)야.

     

    상담원 : 알았어 확인해볼께

     

    (5분 후, 미국은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 봅시다.)

     

    상담원 : 네가 뭔 말을 하는지 알겠어. 1개월 이용권을 구입했는데 2월이 28일 밖에 없으니까 이 손해에 대하여 보상해 달라는 거지? 내가 뭘 할 수 있는지 찾아볼께 기다려봐.

     

    제주살암 : (상담원이 이해한 내용이)맞아.

     

    (10분 후)

     

    상담원 : 오래 기다려 줘서 고마워. 내가 기간을 3월 3일 까지 연장했어. 더 필요한 거 있니?

     

    (이후에는 잡담하다 끝....)

     

    이렇게 기간이 맞지 않다 싶다면 상담원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이틀 손해보는 격입니다.

     

    이제 ExpressVPN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여기에 내 계정에서 봤던 활성화 코드를 집어넣습니다. 프로그램에서는 활성화 코드만 있으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면 이런 창이 뜹니다. 이 창은 컴퓨터를 켰을 때 자동적으로 시작할 것 인지에 대한 여부입니다. 편하신 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창은 익스프레스 VPN개선에 대한 로그 제공입니다. 이 역시도 편하신 대로 하시면 됩니다.

     

    맨 처음에 실행하신 분들은 오류가 뜨면서 다시 시작이 필요하다고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럴 땐 하시고 있는 것들을 정리하시고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맨 처음에 시작하면 스마트 로케이션으로 일본 도쿄 서버로 설정됩니다.(왜 일까?) 저는 한국 서버가 필요하므로 한국으로 바꿨습니다.

     

    옆에 Choose Location을 클릭하면 옆에 창이 뜨고 VPN목록이 뜹니다. 한국 서버가 필요하신 분들은 Korea, Republic of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한국 서버로 VPN이 설정되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한국 서버로 설정했습니다. 이제 다운로드 속도를 테스트해봅시다.

     

    테스트는 넷플릭스 서비스이기도 한 https://fast.com에서 진행했습니다. (링크 클릭시 해당 사이트 이동)

     

    첫 번째 VPN을 켜지 않고 측정한 속도입니다. 9.6Mbps가 나왔습니다. 나쁘지 않은 속도이긴 합니다.

     

    두 번째 VPN을 연결한 속도입니다. 21Mbps가 나왔습니다. VPN을 썼는데도 더 빨리 나온 경우는 처음 봤습니다.

     

    만약 기존 인터넷 속도가 더 빠르다면 이 속도도 더 빨라질 것 같습니다. 최대 다운로드 속도는 100Mbps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만약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30일 이내로 환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방법은 다음번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사용하고 있는 라우터에 이 익스프레스 VPN을 사용하여 가상사설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도 다음번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상 제주살암이였습니다.

    Express VPN 가입하기

     

     

    로그인 하시지 않아도 댓글을 다실 수 있고, 좋아요를 누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