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TG 인이어 이어폰 (TG-E300S)
제가 갖고 있는 이어폰들이 다 박살나서 다이소에서 또 다시 저렴한 이어폰을 구입했습니다.
민트색
이번엔 지난번과 다르게 인이어형식으로 샀습니다.
2018/07/19 - [IT리뷰] - 다이소 5000원 짜리 TG 오픈형 이어폰
오픈형 이어폰과 인이어 이어폰의 차이라면 음량VS음질인것 같습니다.
오픈형 이어폰은 음량이 인이어 음량보다 크지만 여러가지 노래의 세부적인 부분들을 들을수가 없는것이 아쉽습니다. 인이어 이어폰은 여러가지 세부적인것을 들을 수 있지만 오픈형보다는 음량이 작은 것 같습니다.
안전성 부분에서는 오픈형이어폰이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인이어 이어폰은 외부소리가 잘 안들려서 집중이 잘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것이 또한 단점이기도 합니다. 길을 걸으면서 노래듣기가 위험합니다.
어쨌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계속소개하겠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모델명은 E300S-블루 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틈이 보이는데 라벨씰이 없습니다. 그래서 누가 훔쳐가도 모를 듯 합니다..
개봉하면 이렇게 플라스틱 틀과 이어폰과 여분의 이어캡이 있습니다. 오픈형 이어폰보다는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오픈형 이어폰도 이런식으로 정리되어있었으면 좋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식으로 마개가 씌여져 있습니다. 오픈형이어폰 보다 귀에 더 잘맞고 외부소리가 안들리긴 합니다.
이 이어폰 역시 마이크가 있고 버튼하나가 있습니다. 음악 재생/중지, 다음곡으로 이동, 전화 받기, 전화 끊기 기능이 있습니다. 음량 조절기능은 없습니다.
이렇게 해서 다이소 TG 인이어 이어폰을 살펴봤습니다. 이 이어폰의 가격 역시 5000원 입니다. 가격이 싸서 부담이 덜 하지만 싼 만큼 내구성도 강하지 않습니다. 되도록이면 삼성이나 애플 이어폰등 고가 이어폰이 낫긴 합니다만, 돈없는 저에게는 이거말고 살 수 있는게 없네요...
이상 제주살암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