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까지
    티스토리와 나 2018. 6. 25. 17:49
    반응형

    Google Image

    블로그를 시작한지 4개월째, 애드센스 신청 16번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이외에도 아래에 더 많이 있습니다... 제가 왜 안될까 곰곰히 생각하고 다른 블로거들의 애드센스 성공 사례를 봐도 저는 안되니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떻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는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1. 포스팅 내용

    다른 블로거의 포스팅을 보니 1000자 이상의 내용을 써야 한다고 나와있었습니다. 저는 1000자 까지 채우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른사람이 보기에 빈약하다고 생각되면 거부되는건 당연합니다. 1000자까지는 아니더라도 600자 이상, 그리고 성의있게 쓰는것이 중요합니다.

    2. 내용의 일관성

    포스팅의 내용들이 일관성있어야 합니다. 제 블로그를 보면 카테고리만 5개입니다. 주제가 명확하지 않다보니 제가 보기에도 뭐하는 블로그인지 모를 정도로 어지러웠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 신청전에 제가 금융, IT위주로 작성하므로 다른 카테고리의 포스팅들은 전부 비공개 상태로 뒀습니다. 이것도 한 수 였다고 생각됩니다. 포스팅이 많다고 좋은 블로그가 아닙니다. 전문성이 떨어지므로 오히려 독자들의 신뢰감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두가지의 주제로만 먼저 쓴다음, 블로그를 추가개설등을 해서 다른주제를 만드시는것이 더 좋습니다.


    3. 다른광고 차단

    애드센스 승인전에는 텐핑과 라이브리 광고를 개제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을 넣지 않았을때에는 활성화해도 좋지만 신청중에는 비활성화 하시길 바랍니다. 여러개의 광고가 달려도 좋지 않습니다. 구글 정책에서도 애드센스 이외의 광고는 허락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제가 생각한 세 가지의 이유였습니다. 여러분도 애드고시에 합격하셔서 돈버는 블로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로그인 하시지 않아도 댓글을 달 수 있고, 좋아요를 누를 수 있고, 광고를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CLICK HERE TO SUPPORT JEJUSTUDENT(JEJUSALA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