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포켓포토 사용기
    IT리뷰/기기 2018. 3. 5. 06:00
    반응형

    오늘은 포켓포토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제가 선물받은 포켓포토는 바로 이겁니다.

    폰빼고 다 잘만드는 LG...


    사이즈는 말 그대로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 한손에 들기에 충분합니다.


    이 포켓포토는 휴대폰이랑 연동해서 사진을 선택한다음, 블루투스를 통하여 포켓포토 디바이스로 전송하고, 그 사진을 인화합니다.

    제 폰이 안드로이드이므로, 안드로이드 기준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포켓포토앱을 다운받습니다.

    원래 아이콘이 저 모양이 아니었는데 더 예뻐졌습니다.

    안에 이렇게 인화지를 준비해야합니다. 제가 포켓포토를 선물받았을때는 대략 30개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맨 처음 포켓포토앱을 실행시키면 이렇게 뜹니다. 저 위에서 사진을 선택한다음, 프린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제가 인화한 사진은 이 사진 입니다. 뭔가 홍콩삘(?) 나는 배경입니다. 제 폰배경화면도 이거입니다.

    저 프린트 버튼을 누르고 포켓포토의 전원을 키면 블루투스를 이용해 자동으로 찾습니다.

    레디상태

    이제 프린트 하는 장면을 보여주겠습니다.

    돌발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시트지가 중간에 걸려서 에러가 났습니다. 이때 손으로 빼려고 하면 기계가 고장날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야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종이가 배출됩니다.(설명서 안버리기를 잘함)


    다시 시도하는 모습입니다. 일단 이번에는 청소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다시 출력하기

    이번에는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었습니다. 이제 인화된 사진을 함께 보시죠.

    생각했던것 보다 예쁘게 나왔습니다. 이제 이 사진을 어디에 붙일지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참고로 아까 청소에 대햐여 말을 안했는데, 인화지를 까면 맨 밑에 청소지가 있습니다. 이 청소지는 출력하기 전 한번 맨 밑에 깔고 프린트 해주세요. 더 선명하게 출력됩니다.


    CLICK HERE TO SUPPORT JEJUSTUDENT(JEJUSALA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