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C2 블로그 유로콘텐츠 Blomaga 설정하기
    IT리뷰/終FC2 블로그 2018. 10. 7. 14: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암입니다.


    오늘은 FC2 블로그의 유로 컨텐츠인 Blomaga컨텐츠 설정방법에 대햐여 알려드리겠습니다.


    Blomaga는 Blog와 Magazine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잡지형 블로그(?)라고 해석이 되네요.


    어쨌튼 Blomaga 설정방법에 대하여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1. Blomaga 판매실적 확인하기


    우선 자신의 블로그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왼쪽 메뉴중 툴의 'Blomaga'를 클릭합니다.


    그럼 여기에서는 내가 구매한 Blomaga내역과 타인이 내 Blomaga를 구매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아무도 안사갔네요...


    Blomaga 판매소개를 클릭하시면 Blomaga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나, 한국어로는 설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2. Blomaga 설정하기


    위에있는 환경설정 번경을 클릭합니다.


    환경설정을 클릭하시면 맨 처음으로는 회원정보 설정으로 들어가집니다. 위 메뉴중 블로그 설정을 클릭합니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시면 Blomaga Settings라고 뜹니다. 여기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Sales Settings은 판매옵션이라는 뜻입니다. 판매옵션에는 Sell in Monthly Blomaga Editions (Blomaga판 컨텐츠를 매달 판매합니다), Discontinue Sale of Blomaga (Blomaga 컨텐츠를 설정하지 않습니다), Only Sell Standalone Blomaga Articles (Blomaga 컨텐츠를 개별로 판매합니다)


    총 세가지가 있습니다. 저 같은경우에는 매달판매로 설정했습니다.



    금액은 100엔부터 30000만엔 까지입니다. 한화로 1000원부터 30만원까지입니다. 저는 400엔, 4000원으로 설정했습니다. 가격이 높으면 그에 상응하는 질이 높고 다양한 컨텐츠를 작성해야겠죠?


    수익은 FC2 포인트로 돌아오고 이 포인트로 환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3. 자신의 포스팅을 Blomaga 컨텐츠로 설정하기

    새 글 쓰기로 들어와서 밑으로 스크롤하다보면 '한정공개 설정'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없음', '블로그친구 공개로 설정하기', 'Make this

     Blomaga Content(이 내용을 Blomaga 컨텐츠로 만들기)' 가 있습니다. 세번째 옵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Blomaga Preamble이라는 메뉴가 뜨고 글을 편집할 수 있는 영역이 나타납니다. 여기서는 해당 컨텐츠에 대한 미리보기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로 따지자면 일종의 예고편인 셈이죠.



    이렇게 오늘은 FC2 블로그의 Blomaga 컨텐츠 설정법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한국의 카카오페이를 설명하는 내용의 포스팅을 Blomaga컨텐츠로 만들어봤습니다. 아직 아무도 안샀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도 제 블로그에 방문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네요. 일단 저에 대하여 더 알린다음에 Blomaga 컨텐츠를 작성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상 제주살암이였습니다.


    로그인 하시지 않아도 댓글을 다실 수 있고, 좋아요를 누르실 수 있습니다.


    CLICK DONATE TO SUPPORT JEJUSTUDENT(JEJUSALA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