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의 이마트(신제주점)
    국내관련/제주 2018. 3. 18. 23:39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제주도의 이마트입니다. 제주도에는 이마트가 총 세 곳이 있습니다.

    여기는 탑동에 있는 이마트입니다.

    서귀포 이마트점

    그리고 제가 이번에 갖다 온 곳은 신제주이마트 입니다.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 드림타워호텔 바로 옆집이죠.

    2018/03/17 - [ABOUT제주] - 제주도에 세워지고 있는 대규모 건물

    신제주 이마트는 지하 1층, 1층, 2층 총 3층으로 되어있습니다.

    대놓고 찍지는 못해서 흔들림이 심합니다....

    먼저 지하 1층입니다. 지하 1층은 기저귀와 해산물, 과자, 음료, 분식, 견과류, 인스턴트 식품등 먹을 것은 다 여기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1층에 온 이유가 음료수를 사먹기 위해 온것입니다. 그래서 음료수와 특이한 코너 중심으로 찍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음료수들이 대폭 싼 값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가 일본에서 먹었던 미츠야 사이다도 있었습니다. 딱히 맛있는것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보니 반갑긴 하네요. 맛은 우리나라 사이다랑은 다르고 소다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저는 일본에서 150엔에 구입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우리나라에 들어오면서 더 비싸지긴 했습니다.

    그리고 사이다가 500ml도 아닌 600ml가 무려 98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아마 편의점에서는 1300원 했을 것 같은데 역시 대형마트는 더 저렴하네요.


    신제주점 이마트의 특이한 점이라면 지하1층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모자이크 하기 진짜 힘들었습니다...

    여기서 피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냥 냉동피자가 아니라 이렇게 구워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기 메뉴를 보니깐 와규라고 적혀있는데 먹고싶네요... 이 포스팅은 밤에 쓰고있는 제가 원망스럽네요.

    그리고 이렇게 대규모의 빵집이 있는데 메뉴는 베이글외에 4가지 밖에 없습니다. 베이글이 가장 많고요. 햄버거 만들어 먹으라고 쓰는건가?ㅋㅋ

    다시 1층으로 올라가겠습니다.

    올라가다 보니 이렇게 팀킴 광고가 놓여있니요. ㅋㅋㅋ 이번에 세계 선수권대회 나간다는데 좋은 성적 거뒀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1층에는 별 볼게 없습니다. 그래서 두장만 찍었습니다.

    1층에는 양복점, 의류, 화장품 끝입니다. 그래서 많이 찍진 않았습니다.


    다음은 2층인데 2층은 진짜로 특별합니다. 왜냐하면 애플의 프리미엄 리셀러가 이마트 2층에 있습니다! 리셀러는 a store입니다.

    이마트에서 30분을 소비했는데 20분은 여기입니다. 진짜 이마트 올때마다 여기는 꼭 들리고 갑니다.

    이렇게 데모용 아이폰X와 아이폰 8이 놓여져 있습니다. 가격만 괜찮으면 아이폰도 괜찮은데...

    iMac도 이렇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맥북 프로와 맥북 에어, 애플워치도 있습니다.

    애플뿐만 아니라 LG 그램도 2층에서 판매중입니다.

    2018/02/26 - [리뷰] - 진짜 가벼운 무선EGG마우스

    제가 이 포스팅을 할때 뒤에 흰색배경은

    여기서 산 것입니다. 1150원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것입니다.


    2층에는 이렇게 전자기기와, 사무용품, 전자용품, 침구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거주하시는 지역의 이마트의 모습은 어떤 모습인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CLICK HERE TO SUPPORT JEJUSTUDENT(JEJUSALA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